경북
김천시
[김천시] 감천면 노인회 연말회의 개최
- 행복하고 즐거운 노년을 만드는 감천면 노인회 -
기사입력: 2021/12/07 [14:16]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정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감천면분회(분회장 이광준)는 6일 감천면행정복지센터2층 회의실에서 관내 경로당 회장과 총무 38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경로당 운영재개 등당면 현안사항 전달을 위해 연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19개 경로당 회장(분회장 이광준) 및 총무가 모두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단계적 일상 회복 전환에 따른 경로당 운영지침에 대해 설명하고 난방비, 양곡비 등 보조금 집행기준 및 각종 현안사항을 전달했다.

 

또한,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라 부스터샷 접종 및 독감예방접종을 독려하는 등 전반적인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도 했다.

 

이광준 감천면 분회장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회원들이 건강한모습으로 만나게 되어 반갑다.”고 말하고 “노인들이 코로나19에 취약한 연령인 만큼 3차 예방접종 받아 확진자가 없도록 경로당에 홍보 부탁드리며, 노인강령 취지에 맞게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져 사회에 헌신하는 노인회가 되도록 회원 모두가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문경배 감천부면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지역발전을 이끌어 오신 경로당 회장 및 총무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최근 아프리카 변종바이러스가 발생하여 코로나19 위기상황인 만큼 경로당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노인들이건강한 일상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옥에서 온 판사’ 내일(21일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