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울산 단아한한복, ‘사이버 결혼한복 사진전’ 개최
기사입력: 2010/02/04 [12:17]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승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진제공: 울산단아한한복)

단아한한복(원장 박주희)은 사이버 웨딩갤러리 ‘이데일리웨드’와 공동으로 오는 28일까지 바쁜 예비신랑신부들의 결혼한복 준비를 돕기 위해 인터넷 상에서 ‘사이버 결혼한복 사진전’을 개최한다.

단아한한복은 이번 사진전을 통해, 올 봄 시즌 최신 트렌드의 결혼한복 화보집을 공개하고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필요한 한복의 상식에 대해 알려 줄 예정이다.

관심 있는 예비 신랑신부들은 사이버 웨딩갤러리 ‘이데일리웨드’(http://www.edailywed.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단아한한복 박주희 원장으로부터 결혼한복의 모든 것에 대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단아한한복 박주희 원장은 대부분의 예비 신랑신부들이 인터넷을 통해 결혼준비에 관한 정보를 얻는 것에 아이디어를 얻어, 사이버 공간에서 우리 옷의 아름다움과 문화, 한복상식을 알리기로 한 것.

박주희 원장은 2대에 걸쳐 소중한 우리 옷의 맥을 이어오고 있는 신세대 한복장인으로써 울산지역에서 전통한복의 단아함과 우수성을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박주희 원장은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결혼한복의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사이버 결혼한복 사진전’을 개최했다”며 “바쁜 예비 신랑신부들이 결혼한복을 준비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단아한한복은 울산 대현동 홈플러스 건너편에 위치한 맞춤한복 및 한복대여 매장으로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결혼한복에 관한 상담 및 문의는 사이버 웨딩갤러리 ‘이데일리웨드’(http://www.edailywed.co.kr) 또는 전화(052-261-8333)로 하면 된다.
단아한한복 소개: 단아한한복(원장 박주희)은 울산지역의 맞춤한복 및 대여한복 전문점이다. 박주희 원장은 전통한복분야의 신세대 한복장인으로써 2대에 걸쳐 전통한복을 계승,발전해 오고 있으며, 우리옷의 대중화, 올바른 한복 상식 알리기 등에 노력하고 있다. 특히 결혼한복으로 상당히 인지도 있는 한복매장인 '단아한한복'을 운영하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