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데일리웨드‘울산’, ‘올바른 웨딩컨설팅 문화 앞장’
기사입력: 2010/02/10 [15:00]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승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이데일리웨드

사이버 웨딩갤러리 ‘이데일리웨드’(
http://www.edailywed.co.kr)는 바쁜 예비 신랑·신부들의 결혼준비를 돕기 위해 인터넷 상에 고품격, 고품질의 결혼준비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 인터넷 공간에서 문을 연, 국내 첫 사이버 웨딩갤러리 ‘이데일리웨드’는 기존의 웨딩컨설팅과는 전혀 다른 차별화된 새로운 개념의 예비 신랑·신부들을 위한 결혼준비 커뮤니티 공간이다.  

이 사이트는 앞으로 예비 신랑·신부들에게는 완벽한 결혼준비를, 웨딩업체들에게는 매출과 직결되는 홍보 및 마케팅, 광고의 매개체가 되도록 활용된다.  

특히 광고 및 홍보, 마케팅 부재로, 좋은 상품들을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제대로 어필하지 못하고 있는, 상도를 걸으며 정직하게 영업하고 있는 웨딩업체들과 저렴하고 경제적으로 결혼을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을 이어주는 가교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데일리웨드는 새로운 개념의 웨딩컨설팅 패러다임으로, 매월 웨딩스튜디오의 사이버 웨딩사진전, 한복업체의 사이버 결혼한복 사진전, 허니문여행사의 사이버 특별 기획전 등 새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사이버 상에 개최해,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기존과는 전혀 다른 이색적이고 독특하게 다가가 고품질, 고품격의 결혼준비 정보를 제공한다.  

이데일리웨드 관계자는 “적지않은 예비신랑·신부들은 사이버 공간에 떠돌아다니는 검증되지 않은 무분별한 정보를 믿고 결혼을 준비하다가 곤란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사이트 개설을 통해 초보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장인정신을 가진 신뢰할 수 있는 웨딩업체들을 연결해줘 시행착오를 겪지 않고 알뜰하게 결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이데일리웨드(http://www.edailywed.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볼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