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울산 앤웨딩백화점, '웨딩 大바겐세일'
오는 26~27일,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할인행사 마련
기사입력: 2010/06/17 [08:45]  최종편집: ⓒ 보도뉴스
이승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울산 앤웨딩백화점
 
울산·경남지역의 최대 웨딩백화점인 ‘앤웨딩’(대표 서연숙)이 오는 26일, 27일 양일간 ‘웨딩 大바겐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결만사웨딩, 러블리웨딩스튜디오 등 울산지역의 유명 웨딩스튜디오, 웨딩홀, 폐백 이바지음식, 가전, 가구업체, 한복업체, 침구업체, 예물업체, 허니문여행사 등이 참가해 올 가을시즌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을 위해 ‘웨딩상품 大바겐세일’ 이벤트를 마련한다.

앤웨딩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기간 중에 웨딩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40% 이상 결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실속 있고 알뜰한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경제적인 결혼준비가 될 예정이다.

또한 예비 신혼부부들은 웨딩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으면서 경제적 여건에 맞춰 일대일 맞춤 결혼준비 계획과 조언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기간에는 남아공 월드컵을 맞아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선착순 300쌍의 예비 신랑·신부들에게는 최고급 월드컵 응원티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 행사도 즐길 수가 있다.

서연숙 앤웨딩백화점 대표는 “이번 행사를 위해 울산지역의 예비신혼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웨딩업체들을 대거 참가케 했다”면서 “예비 신랑·신부들이 알뜰하고 경제적으로 결혼을 준비하면서, 또한 이들과 함께 우리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상담 및 신청은 앤웨딩백화점 홈페이지(http://www.weddingand.net)와 전화(052-257-4840)로 문의하면 된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나 혼자 산다' 전현무X박나래X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