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천연재료로 무자극,무트러블로 뽀송뽀송한 피부연출 가능한 비비크림
커버력도 우수하고 지속력도 좋은 비비크림
기사입력: 2010/11/16 [16:14]  최종편집: ⓒ 보도뉴스
김소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깨끗한 피부    ©김소라

비비크림(bb크림) 이제는 연예인들만 사용을 하는 제품이 아니고 남,녀 노소 성별을 떠나 모두가 사용을 하는 제품이다.
 
그만큼 비비크림(bb크림) 의 시장도 커지고 있고 다양한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리고 비비크림(bb크림) 의 기능도 강화되고 썬블록 기능도 같이 되는 제품이 판매가 되고 있다.
 
無자극, 無미네랄오일, 無트러블 을 지향하는 비비크림
 
피부결점을 가려주는 비비크림(bb크림) 이라서 잘 모르는 사용자들은 많은 양을 피부에 사용을 하게 된다. 그렇게 되면 모공을 막게 되어 트러블로 이어질 수 있다.
 
비비크림은 소량만 사용해서도 피부 커버가 가능하고 더 네츄럴한 상태로 화장을 할 수 있게 된다.
 
피부의 화장을 위해 바르게 되는 비비크림(bb크림)은 잘 바르면 커버가 되어 깨끗한 도자기 피부 연출이 가능하지만 모공을 막거나 자신의 피부에 맞지 않으면 트러블로 이어져 피부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자극성이나 트러블이 없는 천연제품을 찾을 수 밖에 없다.
 
화장품의 추세가 천연제품 쪽으로 많이 이동을 했으면 비비크림 역시 천연제품이나 무자극, 무트러블을 추구 하는 비비크림(bb크림) 추천이 많다.
 

▲ 에비히 샤이닝 비비크림    ©김소라

무자극, 무미네랄오일, 무트러블 이 세가지 조건을 갖춘 비비크림인 에비히 샤이닝 비비크림은 피부에 자극성이 없는 제품으로 많은 판매를 하고 있다.
 
에비히 샤이닝 bb크림은 자극성이 없는 제품이고 병원판매에서도 판매를 하는 제품이라서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이나 트러블로 고민하는 분들에게도 사용가능한 비비크림(bb크림) 으로 추천이 되고 있다.
 
비비크림은 이제는 화장을 하는 사람들의 필수품으로 되어 많은 사람들이 사용을 하고 있는 제품인데 그만큼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는 제품을 구입을 해서 사용을 해야 겠다.

에비히 샤이닝 비비크림은 푸쉬카1004(www.pushca1004.com) 에서 구매를 할 수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정려원X위하준의 ‘과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