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1kg 금괴 무료증정! 알고 보니…
기사입력: 2010/12/24 [15:00]  최종편집: ⓒ 보도뉴스
황보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루가 다르게 추위가 매서워 지고 있다. 아침 뉴스에서 들려오는 “올해 들어 가장 춥다” 는 일기예보가 매일 아침 들려오기 때문에 더욱더 긴장감을 가지고 출근길을 나서게 된다.

이러한 추위를 녹이는 이례적인 금괴가 나왔다. 순도 999.9의 1000g gold bar 표기와 함께 실제 금괴만한 크기와 색상을 지니고 있는 이것은 알고 보니 앙드레김주얼리에서 금괴 모양을 모티브 하여 제작한 골드 핫팩(hot-pack)이였던 것이다. 

지난 12월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종로구 인사동 쌈지길 에서 앙드레김주얼리 주최 골드리본캠페인 자선행사장에서 무료로 배포되었다. 골드리본캠페인으로 사회환원사업에 첫발을 내디딘 앙드레김주얼리에서 추운 겨울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곳에 쓰일 성금을 마련하기 위하여 1달여간 프로젝트를 준비하여 제작되었으며 총 2만개를 특별제작 총 무게만 1톤이 넘는 따뜻함을 나눠주는 것이다. 그리고 골드핫팩을 가지고 앙드레김주얼리 매장을 방문하면 현금과 동일하게 쓸 수 있는 주얼리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2억원으로 단일 브랜드 이벤트 사상 최대 금액이다. 비록 진짜 금괴는 아니지만 바라보게 되면 뿌듯한 느낌과 추위에 시린 손을 따뜻하게 할 수 있다.

▲ 앙드레김주얼리     ©


 

 

 

 

 

 

 

 

 

 

 
 

한 이 골드팩을 들고 행사당일 쌈지길 내 아트센스, lupe, 방 갤러리를 비롯 인사동 주변의 초록비 꿀타래 등 캠페인 포스터가 부착된 40여 후원 가게에 방문하게 되면 사은품 증정 또는 상품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현금과 동일한 1만원 상품권을 앙드레김주얼리 매장에 방문만 하여도 증정이 되는 커다란 혜택을 누릴 수 있었다.

장소를 제공한 쌈지길 뿐만 아니라 앙드레김주얼리와 뜻을 같이 하고자 밝힌 여러 기업과 후원사들의 도움으로 시민들은 오랜만에 나온 인사동 나들이에서 그 어느 때 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공연을 즐기며 당일 골드핫팩을 받기 위한 경쟁 또한 치열했다.

앙드레김주얼리는 움추려든 경제상황으로 인하여 기부 문화가 크게 감소되어 있는 시기에 누구보다도 한발 먼저 앞서 시민들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큰 장을 마련하면서 올바른 기부문화 정착과 사회환원사업에 앞장서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좋은 취지격려와 사랑으로 올바른 사회복지기부문화가 정착 할 수 있도록 큰 관심을 가져야 될 것이다.

 

행사 문의 : 앙드레김주얼리 (02-6255-0881)   자료제공 : 앙드레김주얼리( www.andrekimj.com )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졸업' 첫 방송 D-3, 이토록 설레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