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태국의 몰디브 푸켓의 『더 라차』로 떠나는 환상의 신혼여행
기사입력: 2010/05/13 [15:0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안병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본격적인 결혼 시즌인 5월이 되면서 많은 신혼부부들이 신혼여행으로 고민을 할 것이다. 평생 단 한번 뿐인 신혼여행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
 
최고의 신혼여행지 푸켓의 더 라차 리조트
 
푸켓은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인정받는 태국에서도 가장 잘 알려진 곳이다. 빛나는 태양빛 아래 그림처럼 펼쳐진 새하얀 산호비치와 에메랄드 빛 바다 그리고 뽐내듯 높이 솟아있는 야자수가 도심생활로 지친 눈과 마음을 한 번에 정화 시켜주기 때문에 연간 1백만 명의 관광객이 푸켓을 찾고 있다.
 
푸켓에서 스피드보트를 타고 40분 거리에 있는 작은 섬에 있는 더 라차(the racha) 리조트는 아늑한 숙소와 최신 시설로 편안한 휴식과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tablet hotels의 2008 전 세계 베스트 비치 리조트 top10, 2009 conde nast johansens recommended 럭셔리 리조트로 선정된 더 라차 리조트는 투명한 바다와 새하얀 산호비치와 잘 어울리는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과 흰색의 색상으로 여행객들을 편안하게 해준다.
 
신혼여행 전문업체 해피허니문클럽(http://www.happyhoneymoonclub.com/)에서는 5성급 고급 리조트 더 라차(the racha)를 통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여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많은 신혼부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     ©

해피허니문클럽 스페셜 이벤트
 
도보로 20분이면 왕복할 수 있을 만큼 작고 조용한 섬에서 평소 즐기기 어려운 스노클링과 카누를 즐길 수 있고 산악자전거를 타고 섬을 일주하며 섬의 곳곳에 숨겨진 절경들을 감상 할 수도 있다. 이 모든 것은 모두 무료로 가능하다.
 
태국의 몰디브로 불리는 이 작은 섬에서는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삼고있는 리조트내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등 웨스턴식 식사와 타이 세트 메뉴 등 타이식 식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보다 다채로운 체험을 위해 해피허니문 클럽에서는 더 라차 숙박이후 푸켓으로 이동하여 팡아만 관광이나 사이몬쇼, 푸켓 디스커버리 투어, 타이마사지와 스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관광을 즐기고 싶은 신혼부부들에게는 2시간에 걸친 타이식 전통안마와 3시간 30분간 즐길 수 있는 아로마 스파, 그리고 태국의 자랑인 코끼리 트래킹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     ©

해피허니문클럽의 스페셜 이벤트 기간은
2010년 5월 1일 ~ 10월 31일로
5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딜럭스 빌라 2박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해드리는 딜럭스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보다 더 특별한 여행을 만들 수 있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인 신혼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해피허니문클럽의 스페셜프로모션을 이용해보자. 가격 부담은 줄이고 높은 만족도는 제공해줄 갖가지 즐거운 이벤트가 신혼부부를 기다리고 있다.
 
홈페이지 : http://www.happyhoneymoonclub.com/
문의전화 : 02)771-0808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구마불 세계여행' 우승자는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