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대구, 소셜커머스 업체. 아이템티켓(itemticket) 6월 1일 오픈
기사입력: 2011/06/01 [12:23]  최종편집: ⓒ 보도뉴스
정민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대구 소셜커머스 아이템티켓 6월 1일 오픈 

최근 다양한 소셜커머스 업체가 탄생하여 물가잡기와 더불어 소비자의 지갑을 풍성하게 만드는 가운데, 대구 최고의 [반값] 50%dc 소셜커머스 업체인 ‘아이템티켓(http://www.itemticket.co.kr)’이 6월 문을 연다. 안민영(25) 대표외 4인은 앞으로 아이템티켓을 단기간내 최고의 지역구 소셜업체로 성장시키겠다는 포부를밝혔다.

아이템티켓의 비전(vision)은 ‘고객을 최우선시 하는 소셜 1위 업체로의 도약’으로 출사표를 던졌다. 일례로, 소비자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도록 실시간 댓글 상담기능 두고 있어, 언제나 의문사항에 대해 사이트 관리자에게 질문하면 신속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댓글을 올리면, 일정 시간이 지나야 답변이 올라와 바로 확인할 수 없는 불편함을 덜 수 있다.

아이템티켓의 또 하나의 장점은 주기적으로 매번, 하나의 상품이 하나씩 올라오기 때문에, 여러 상품이 난립하여 소비자들의 과도한 충동구매를 막을 수 있다. 6월의 아이템티켓 테마는 ‘음식’이다. 음식점 업체가 주기적으로 올라와 소비자들은 50% 할인의 행운을 맛볼 수 있다. 음식의 질도 할인과 함께 최대의 혜택을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사이트도 심플(simple)하게 꾸며져 소비자들이 손쉽게 사진을 보고, 쿠폰(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아이템티켓은 대구 전역인 수성구, 달서구, 남구, 중구, 동구, 북구, 서구, 달성군 등계명대.대구대.경북대.대구과학대.대구공전.보건대.영진전문대.영남이공대.대경대.대구미래대학.영남대.가톨릭대.대구교대 지역학생들과 연계하여 다양한 소셜서비스를 제공하여, 대구시민 뿐만 아니라 대구를 찾아오는 시민들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줄 수 있다.앞으로 많은 이벤트와 각종 서비스가 진행 예정되어있고 대구 시민들의 앞으로 많은 질이높은 상품들을 업데이트 할것이며 맛집.공연.문화.예술.레져.뷰티.음식.연극.콘서트.놀이동산.찜질방.학원.미용.커피.테이크아웃.악세사리.프렌차이저.관광등의 삶의 질을 높힐 상품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젊은 여성 ceo의 아이템티켓 행보에 앞으로 많은 주목이 될것으로 예상된다.
가장 낮은 가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하는, 따끈따끈한 티켓을 먹을 수 있는 아이템티켓!
6월에 출시되니, 소비자들은 좋은상품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아이템티켓(http://www.itemticket.co.kr) 고객센터 : 1599-1302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