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노인대상 네일아트 교실 열어
-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 노인복지기금사업‘블링블링-밝은네일’
기사입력: 2017/07/04 [17:15]  최종편집: ⓒ 보도뉴스
남궁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부설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관장 김동호)는 오는 7월 13일(목)부터 11월까지(총14회기) 매주 목요일 10시에 양천구 거주 만60세 이상 12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네일아트 교육 및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한다.

 

▲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네일교실     © 남궁준

 

 양천구로부터 예산을 지원받아 진행되는 이번 네일아트 교육 ‘블링블링-밝은네일’은 참여 어르신들이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고, 습득한 기술을 사회적 참여를 통해 사회에 환원하여 나눔을 경험함으로써 생활만족도와 삶의 질을 향상시켜 건강한 노년생활을 영위하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본 사업에 참여하는 어르신들은 네일아트 교육 과정을 거쳐 자존감 향상을 기대하고 습득한 기술을 지역 내 어르신들을(데이케어센터 외) 대상으로 재능기부 활동 및 활동을 통한 수익금 창출을 통해 기부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양천구 거주 만60세 이상 어르신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상담을 통해 선착순 12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신월종합사회복지관 부설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는 공연 재능기부 및 강정 나눔 활동, 토피어리 제작 강의 등 다양한 사회참여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 밝은내어르신복지센터 02-2605-8729)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은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고 나아가 지역주민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신월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