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사랑해 孝, 함께해 孝” 제41회 어버이날 기념행사
기사입력: 2013/05/08 [17:46]  최종편집: ⓒ 보도뉴스
박효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청솔종합사회복지관장 월도 스님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5월 8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1시까지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청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창근)에서는 제41회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지역 내 어르신들의 정서적 고립감 해소 및 지역사회의 경로사상 함양을 위해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 전달 및 중식 만찬을 제공하는 제41회 어버이날기념행사 “사랑해孝, 감사해孝”를 통해 지역주민 모두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번 제41회 어버이날기념행사 “사랑해孝, 감사해孝”는 한국토지주택공사, IBK기업은행, 한전 KPS, 삼성증권, 분당 대광사 사찰 등 지역 내 기업 및 종교단체의 든든한 후원을 통해 실시되었다고 한다. 본 행사에서는 지역 내 귀감이 되는 효행자 및 노인복지기여 우수자원봉사자에 대하여 성남시장(이재명), 복지관 관장님의 표창을 통하여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아동정서 발달바우처 서비스의 후원처인 코리아뮤직소사이어티와 봉사단체 풍물구패태울림, 성남골드색소폰의 축하공연으로 흥을 더욱 돋구었다.

본 행사 담당자는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실시한 ‘사사랑해孝, 감사해孝’를 통해 지역 내 어르신들의 정서적 고립감 및 효에 대하여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     © 이재명 성남시장이 지역주민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     © 어버이날 기념행사 식후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청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장기용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