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행복을 주는 나눔의 실천 CMS후원으로 시작하세요!
기사입력: 2013/09/24 [17:05]  최종편집: ⓒ 보도뉴스
박효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에 위치한 청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월도)은 지역 내 기부문화 정착과 확대를 위한 'cms후원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는 작은 후원금으로 여러 명이 참가해 차상위계층과 저소득층 등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돕자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cms후원이란 별도의 통지나 통장 혹은 예금 청구서 없이 본인의 지정 출금계좌에서 청솔종합사회복지관과 모계좌로 지정 출금일에 자동 출금되는 후원방법이다. cms를 통해 모아진 후원금은 무의탁 독거어르신을 위한 경제적 지원, 방과 후 아동보호 및 보육 프로그램 지원, 저소득 장애인 가족 지원, 저소득 청소년 장학지원 등 다양한 복지사업에 쓰이게 된다.
 
 cms후원은 최소 월 5,000원 부터 원하는 만큼 후원이 가능하므로 경제적인 부담이 없고, 은행 계좌에서 자동으로 출금이 되므로 직접 은행에 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이나 기관, 단체, 업소는 복지관에서 발행하는 cms후원 신청서를 작성한 후, 매월 5, 25, 30일 중 택일하여 일정금액을 자동이체 형식으로 후원하면 된다. 직접 은행이나 복지관을 찾지 않고도 전화(031-714-6333)나 인터넷(www.chungsol.or.kr)을 통해 상담 및 참여할 수 있으며, 연말 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안내 : 박효람 사회복지사 031) 714-6333

ⓒ 보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청솔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편스토랑’ 류수영, 슈트 입
주간베스트 TOP10